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마초떡볶이 안성점 후기 / JMT 투움바 로제떡볶이, 중간맛, 배달, 솔직리뷰

by ZE:ON 2021. 11. 25.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로제 떡볶이입니다

제가 떡볶이를 진짜 좋아해요 இ_இ
제일 좋아하는 음식 고르라 하면 "떡볶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떡볶이에 진심이랍니다...!ㅠ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에서 평점과 후기가 좋은
마초떡볶이에서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 마초떡볶이

리뷰를 보는데 마초떡볶이의 로제 떡볶이가
제일 맛있다는 리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JMT 투움바 로제 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세트 구성은 투움바 로제 떡볶이+날치알 주먹손밥+쿨피스 이렇게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할인쿠폰을 줘서
배달팁 포함 15900원 결제했습니다

배달은 도착까지 30분쯤 걸렸어요!

도착!

얼른얼른 포장을 풀겠습니다!

JMT 투움바 로제세트

WOW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포장 용기 뚜껑을 열자마자 진~~한 생크림의 냄새가... 크으.... (⸝⸝⸝°⁻̫° ⸝⸝⸝)♡

영롱하다 영롱해.. 투움바 로제떡볶이
사진으로 봐도 소스가 진하고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마초 투움바 로제 떡볶이 소스 꾸덕하고 진한 것 좀 보세요..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그리고 이건 날치알 주먹손밥입니다

한입에 와앙~!
일회용 장갑 끼고 조물조물해서 주먹밥으로 만들어서 먹었답니당
날치알 주먹손밥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주먹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맛이 없을 리가 없쥬~!!
저는 주먹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떡볶이에는 쌀떡

스파게티면

누들 밀떡

촙트햄이 들어가 있었어요
아! 그리고 치즈떡도 있었습니다 (치즈떡은 조금 별로였어요)

마초떡볶이 투움바 로제 떡볶이 맛
먼저, 생크림의 냄새가 진하게 났어요
그리고 맛을 보면
크림의 부드러움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맛있었어요
왜 그렇게 배달의 민족 리뷰에 좋은 평이 많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세트는 1인~1.5인이라 써있었는데
저는 두끼에 나눠먹어도 다 못 먹을 정도로 양도 푸짐했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하는 편인데, 중간맛조금 맵다고 느껴졌어요
혹시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
어린이맛이나 순한맛으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