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먹어봤습니다 / 12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by ZE:ON 2021. 12. 8.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친구가 생일이어서 무슨 케이크를 살까 고민하다가
평소 고디바를 먹어보고 싶다던 친구의 말이 기억이 나서
이번에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온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를 사서 먹어봤어요!

고디바 초콜릿은 세계 3대 초콜릿이라 불린대요
얼마나 꾸덕하고! 진하고! 맛있는 초코일지 기대됐어요!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케이크는 올해까지
2000원 할인된 가격인 2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익은
케이크 상자에도 고디바라고 쓰여있네요
뭔가 고급진 느낌이 있어요!


드라이아이스를 넣고 포장해주셔서 녹지 않고 집까지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얼른 맛보고 싶어요!
얼른 꺼내봐요!

키야아..
초코가 왠지 진하고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겉은 초코크림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뭔가 더 고급진 초콜릿 케이크 느낌이에요
ㅎㅎㅎ


친구 생일이니까 생일 축하를 위해 초를 꽂아봤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라 그런지 단단해서
초가 진짜 안 꽂히더라고요


우와앙! 초에 불 붙였어요!
친구야 생일 축하해 (^з^)-☆

이제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하핫..! 잘라먹지 않고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ㅎㅎ

근데 먹는 도중에 문득!
이게 다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인가?”
하는 의문이 생겼어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더니
초콜릿무스, 초콜릿, 아몬드 봉봉,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이렇게 네 가지 맛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였대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친구랑 저는 그것도 모르고 케이크 전체가 다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줄 알았어요..ㅎ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이랑 섞여있어도
배스킨라빈스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구분하기 어려운 걸 보니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온 초코 아이스크림들도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에 견줄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 먹고 반 남았습니다
남은 건 내일 또 먹으려고요!

맛있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