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안성 카페 디우크 / 유럽카페, 우드인테리어, 라떼맛집, 안성카페추천

by ZE:ON 2021.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경기도 안성시 계동에 위치한
카페 디우크 입니다


예전에 차 타고 지나가다가
오잉? 예쁜 카페가 생겼네!?! 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카페 디우크

유럽 느낌이 나는 카페 디우크 건물 외관이에요!
제가 나무, 식물 이런 거 좋아하는데
우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주차는 카페 옆에 주차할 공간이 넓게 있어요

들어가보겠습니당

 

입구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우디~ 엔틱~ 앤 코지~
내부도 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카운터 옆에는 디저트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저는 디우크 커피 5500원
사이공 라떼 4800원
소금빵 21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쿠폰 도장 콩콩!

쿠폰도 찍어주셨어요
10잔 마시면 1잔 무료래요

쨔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이공 라떼, 디우크 커피, 소금빵

카페 분위기가 예뻐서
막 찍어도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ㅎㅎ

사진의 가운데 있는 음료가 디우크 커피입니다

디우크 커피는 수제 크림을 올린 이곳의 시그니처 커피예요!

디우크 커피는 먹는 방법이 있어요
먼저 크림을 떠먹고
나중에 크림이랑 커피랑 섞어서 먹으면 된답니당!

 

크림 위에 뿌려진 가루는 로투스 가루예요

그리고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의 맛이었달까요..?

커피랑 크림이랑 섞어서 먹었으면

묵직하고 고소하고 진한 맛있는 라떼가 돼요!

 

저는 라떼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 라떼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의 왼쪽에 있는 음료는 사이공 라떼로,

베트남식 연유라떼에요!

달달~~ 하니 맛있었답니다

 

소금빵

요즘 소금빵이 유행이더라고요?

그래서 소금빵을 시켜봤습니다!

은은하게 짭짤한 모닝빵..? 같은 맛이었어요

 

카페 디우크 다음에도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인테리어, 음료, 분위기 다 괜찮은 카페였어요

 

안성에서 조금의 유럽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 계신 분,

맛있는 라떼 먹어보고 싶은 분은 

카페 디우크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