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 다이어트 식단 추천, 랭킹닷컴

by ZE:ON 2021. 12. 4.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저는 다이어터예요! (뜬금..ㅎ)

작년부터 꾸준히 먹고있는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입니다!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랭킹닷컴에서

김치맛, 양송이맛, 갈비맛 

이렇게 세 종류가 합쳐서 40팩 들어있는 상품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73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양송이맛, 김치맛, 갈비맛 이렇게 구매했지만,

닭가슴살 소세지 볶음밥 훈제맛, 마늘맛, 고추맛이 더 있어요!

 

 

냉동실에 차곡차곡 쌓아놨어요

제가 김치맛을 가장 좋아해서 김치맛이 얼마 안 남아있어요ㅎㅎ

 

주문을 10월에 해서 이미 몇 팩 먹었습니다

저는 이번 주문이 세 번째 주문이에요!

냉동실에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이 없으면 괜히 불안해요..ㅋㅋㅋ

저는 이번에 주문한 거 다 떨어지면 또 주문할 거예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김치맛입니다

칼로리는 280 kcal이에요!

조리방법은 냉동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됩니다

간단하쥬?!

 

 

저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웠어요!

 맛을 보면, 이게 어떻게 다이어트 음식이지?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싱겁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이건 그렇지도 않고 그냥 깔꼼하게 맛있는 김치볶음밥 맛이에요!

 

 

저는 가끔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김치맛에 

계란 프라이 올려서 먹습니다 허허허

그럼 진짜 맛있어요!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조합은 말모말모~~!

김치맛 진짜 추추추천입니당

 

 

다음은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양송이맛입니다

칼로리는 295 kcal이에요!

 

 

제 입맛에 양송이맛은 조금 심심했어요

약간의 불고기 양념맛과 닭가슴살, 양송이, 각종 야채를 넣고 볶은

그런 볶음밥 맛이에요 

 

 

마지막으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갈비맛입니다

칼로리는 300 kcal이에요!

제 두 번째 픽이에요!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갈비맛의 맛은

갈비양념 맛이 제대로예요!

솔직히 처음 먹을 때는 기대 안했었는데 

먹어보니

오옷..!? 생각보다 갈비맛이 제대로잖아?! 싶었던 맛이었습니다

 

저는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을 

아침식사로 먹습니다

단점이라면.... 배가 안차요...

그렇지만!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정말 추천합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드실 거 찾으시는 분

식단 조절 중이신 분

간편식 찾으시는 분 등등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추추천이에요!

 

내돈내산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볶음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