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을지로 카페 원형들 / 힙지로, 위치, 맛, 퀸아망, 영수증, 솔직리뷰

by ZE:ON 2021. 11. 22.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은주정에서 저녁을 먹고
디저트는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을지로에서 핫한 카페
원형들
다녀왔습니다

소화도 시킬 겸 카페까지 조금 걸었어요!
은주정에서 15분 정도 걸으면 원형들에 도착합니다

네이버 지도를 따라서 왔는데
카페가 있을 분위기가 아닌 곳이어서
여기가 맞나? 어디있는거지? 하고 주변에서 잠시 어리둥절했답니다.. 후후
이것이 바로 을지로의 매력인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를 따라오면 이 건물이 보이는데
원형들은 이 건물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을 올려다보니 4층에서 힙한 조명힙한 노래 소리가 들려서
아! 저긴가 보다! 하고 찾을 수 있었어요

원형들 간판..?

을지로 힙하다는 카페들은 간판이 따로 없더라고요!
원형들도 간판이 없었습니다
그 대신 3층과 4층 사이에 A4로 원형들이라 쓰여있는 간판(?)이 있어요

원형들 문

4층! 원형들에 도착했습니다!

원형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 창가 자리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다 먹고 나올 때는 창가자리가 비어있었는데
제가 도착했을 때는 창가에 빈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에 앉았습니다 (조금 아숩..)


원형들 메뉴판입니다
원형들에는 여러 가지 음료와 와인, 칵테일이 있고
고수 케이크, 딜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가 있어요!

그중 저는 퀸아망이라는 디저트가 궁금해서
퀸아망 주문했습니다

퀸아망 딸기마스카포네 6500원
필터 커피 아이스 5000원
라떼 아이스 55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필터커피아이스, 라떼아이스
퀸아망 딸기마스카포네

퀸아망 딸기마스카포네
달달한 페스츄리
가운데는 마스카포네 치즈가 있고
그 위에 딸기가 올려져 있는 디저트였어요!

퀸아망 한입! 와앙!

페스츄리의 달달함과 페스츄리의 식감,
마스카포네 치즈고소함과 부드러움
마지막으로 딸기의 상큼함으로 마무리되는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필터커피랑 라떼는 평범했습니다

아 그리고! 원형들의 의자는 힙해서 그런지 조금 불편했어요..
힙쟁이가 되는 길이란.. 휴...

의자 다리가 좌판의 중심쪽에 위치해있어서
조금 삐딱하게 앉으면 의자가 넘어갈 수 있어요
(사실 저는 등판 없는 의자에 앉았다가 의자가 넘어갔지모에요ㅎㅎ 창피했습니다 헿..)

을지로에서 힙한 카페를 찾고 있다면,
분위기도 좋고
고수 케이크, 딜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가 있는
원형들에 방문해보세요~!

깔꼼하게 다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원형들

다음에도 음식 후기 가져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