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안성 경양식 레스토랑 마로니에 다녀왔습니다 / 주차장, 맛, 친절함, 영수증, 솔직후기

by ZE:ON 2021. 11. 23.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경양식 레스토랑 마로니에를 다녀왔습니다!

입간판에도 쓰여있듯이 마로니에는 문을 연 지 31년이나 됐대요!
마로니에는 제가 초등학생 때도 방문했었던 추억의 장소입니다
그리고 저희 부모님은 약 30년 전에 여기서 상견례를 했었대요!

입구를 지나 올라가다 보면
마로니에가 방송에 나왔던 포스터가 걸려있어요
방송까지 나왔으면 맛집인정이죠!

아! 그리고 자동차 이용해서 마로니에 방문하실 분은
서인동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인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중에 계산할 때 주차권 말하면
사장님께서 주차 할인권 1000원을 주십니다

마로니에 내부는 옛스러운 감성이 듬뿍 담겨있어요
들어서자마자 나무 냄새와 옛날 경양식 레스토랑의 냄새가
추억을 불러일으켰답니다 캬아~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
마로니에돈까스 9000원
돈까스+왕새우튀김소스+함박스테이크 17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에피타이저로 수프가 나와요
수프 나오는 경양식집 정말 오랜만이에요!
맛은 크게 특별할 것 없는 맛있는 수프 맛이었습니다

잠시 후 메뉴가 나왔어요
두둥!

저는 김치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반찬으로 깍두기 나오는 게 좋았습니다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해질 때
깍두기를 먹으면 사아악~ 사라지고
다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로니에돈까스
돈까스+왕새우튀김소스+함박스테이크

제 입맛 기준에
마로니에돈까스, 함박스테이크는 맛있었어요!
엄청 특별하게 맛있거나 진짜 찐맛집이다! 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그리고 왕새우튀김소스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왕새우+튀김+소스..?
과연 어떤 음식일까 궁금했었어요
왕새우튀김소스 맛은, 새우튀김인 듯 돈까스인듯한...
첫맛은 새우튀김이었는데 씹다 보면 돈까스같기도 하고.. 근데 또 완전 돈까스 맛은 아니었던
두 가지 맛이 나는 음식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이번에 마로니에에서 먹은 음식은
맛있었다!
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 게
마로니에 사장님과 직원분들 진짜 짱짱짱 친절하세요
너무 친절하셔서 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٩(^‿^)۶

31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안성에 방문하신 분들 중 뭐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찐레트로 감성의 경양식 레스토랑 마로니에 방문해보세요!

내돈내산 마로니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