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송리단길 오쓰세이로무시 솔직후기 / 잠실, 송리단길, 편백찜, 방탄소년단 진 형 식당, 예약

by ZE:ON 2021.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지난 주말에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오쓰세이로무시에 다녀왔습니다!


오쓰세이로무시는 편백찜 음식점이에요

웨이팅이 엄청난 곳이라길래
저는 일요일에 방문 계획이었어서
월요일에 미리 예약했습니다!

예약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예약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지 않아서
저는 전화로 예약했어요


예약이 완료되면 카톡으로 안내 메세지가 옵니당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 오후 5시 30분까지예요
저는 조오금 일찍 도착해서 시간 될 때까지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혹시 방문 계획 있으신 분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회전율이 빠른 편은 아니라서 웨이팅하면 오래 걸릴 것 같았어요

아! 그리고 오쓰세이로무시는 방탄소년단 진의 형이 운영하는 식당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들 중 많은 분들이 방탄소년단 팬분들 같았어요!

5시 30분 땡! 하고
예약한 사람들 먼저 입장했습니다


정해진 자리에 가면 인원수에 맞게 미리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 높은 가벽으로 나눠져 있어서
홀에서 먹었지만 룸같기도 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기본 세팅으로 초생강, 단무지, 코우슬로, 참깨소스, 유자폰즈소스가 있어요

 


저희는 세이로무시 set A에 명란마요 야끼오니기리를 선택했고(49000원)
고구마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8000원)

주문 후에 바로 나왔어요!

세이로무시는
계란, 배추, 단호박, 새송이버섯, 청경채, 양배추, 대파, 표고버섯, 숙주
그리고 돼지고기 목살과 1+등급의 한우 등심이
한 판에 포함되어있는 요리라고 합니다


뚜껑을 덮고 13분 정도를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주십니다
그전에 뚜껑을 열어보면 화상 입을 수도 있으니 직원이 올 때까지 열지 말라고 하셨어요!

13분이 지나고..

짜쟌!!
다 익었어요! 먹어보겠습니당

오..음…! 편백찜의 맛은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큰 매력을 느끼기 어려운 맛이었어요
그냥 한마디로.. 저기 들어간 재료들이 사우나한 맛이랄까..ㅎㅎ
또는, 담백한 샤브샤브의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명란마요 야끼오니기리를 먹어봤어요!
오쓰세이로무시에 방문하기 전에 많은 후기를 찾아봤었는데 다들 명란마요 야끼오니기리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대했습니다!!
근데... 그냥 맨밥 눌린 거에 명란마요소스 올린 거..
네.. 제 입맛에는 맛있다고 느끼긴 어려웠습니다...
(,,꒪꒫꒪,,)


마지막으로 오쓰세이로무시의 대표 사이드 메뉴인 고구마를 주문해봤어요
고구마가 과연 어떤 맛이길래 대표 사이드 메뉴라 하는 거지..? 싶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고구마의 맛은 아주 미세하게 짭조름한 평범한 고구마 맛이었어요
그리고 저기 하얀 꽃처럼 생긴 게 버터예요
고구마에 버터를 올려먹으면
버터가 고구마의 온기에 스르르 녹으면서
버터의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고구마의 조합이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집에서도 고구마에 버터 올려서 먹어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고구마랑 버터 조합 추천이에요!
집에서도 한번 이렇게 드셔 보세요

내돈내산 오쓰세이로무시


전체적으로 오쓰세이로무시의 음식 맛은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담백한 거 좋아하는 입맛을 가졌거나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식당 가보고 싶은 분
또는 방탄소년단 팬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음에 편백찜 말고 그냥 샤브샤브 먹으러 가겠습니다 헤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