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안성 카페 피다2 솔직리뷰 / 한옥카페, 농부라떼, 낙엽라떼

by ZE:ON 2022. 1. 20.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최근에 안성에 있는

한옥카페 피다2에 다녀왔어요


작년부터 한옥카페 피다2에 가보고 싶어서 두 번 정도 방문했는데
제가 간 두번 다 영업을 안 하고 있어서 그냥 돌아온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영업 중이어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한옥을 연상시키는 글씨체로 “피다”라고 쓰여있어요

 

 

피다 고택은 100년 된 한옥이래요

 

주차하고 들어가는 길에 있는 개집도
한옥으로 되어있어요
실제 개는 없고 모형 개가 있었어요
귀엽다ㅋㅋㅋ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있기 좋을 듯합니다

 

실내에는 평상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요

 

 

내부는 깔꼼합니다

 

 

여기가 카운터이자 주방인데
바쁘게 만들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저는 이번에 방문해서
농부라떼
낙엽라떼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쨔쟌~!
음식이 나온 접시와 쟁반도 한옥이랑 찰떡이었어요!

사진의 가운데 있는 음료는 농부라떼에요
농부라떼는 유기농 비정제 설탕이 들어간 아이스라떼예요

입자가 굵은 설탕이 씹힌다고 메뉴판에 쓰여 있습니다!

설탕이 들어가서 달달한 라떼를 생각했었는데
비정제 설탕이어서 그런지 단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 라떼였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낙엽라떼입니다
시그니처 라떼 위에 헤이즐넛 크림과 낙엽 과자가 올라가 있는 음료예요
위에 올려진 크림이 달아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밑에 있는 라떼는 평범한 라떼의 맛이었습니다
(주관적 의견)

그리고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식감은 꾸덕한데 맛은 그렇게 진하지 않았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피다2에 대한 총평은
그냥.. 그랬습니다..!ㅎㅎ


안성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
한옥카페 방문해보고 싶은 분은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