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달 사용 후기 / 전후비교, 솔직후기

by ZE:ON 2021. 12. 19.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벌써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사용한 지 한 달이 되었어요!

 

 

내돈내산│메디큐브 에이지알 후기│효과, 원리, 전후비교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제가 메디큐브 에이지알 내돈내산 리얼 솔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얼마 전에 한 뷰티 유튜버의 영상을 보는데 팔자주름하고 불독살에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가 있다

zeon-olg.tistory.com

 

 

저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쓰고 진심으로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에

꾸준하게 사용했습니다

 

첫 주는 주6일을 사용했고

그다음 주부터는 주 4일 사용했어요!

 

 

약 한달정도 사용하니 부스터젤의 양이 반 정도 줄었습니다

 

긴말하지 않고 바로 전, 후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는 사진 기준 왼쪽 얼굴의 불독살과 팔자주름이 개선되길 바라는 마음이 컸어서

한 달 동안 왼쪽 얼굴에만 하루에 한 번 10분씩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사용했습니다

 

왼쪽 얼굴의 변화만 봐주세요!

 

사용 1일차 사진

.

.

.

사용 25일차 사진

 

사진으로는 비교가 어려우니 전후 사진 움짤로 비교해보겠습니다..ㅎㅎ

 

 

하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비교해보니까 왼쪽 얼굴의 불독살이 조금 개선된 듯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한 달 사용해본 솔직한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심리적인 만족감이 좋아요!

사실 저.. 전후 차이를 사진으로 비교해보기 전에

거울 보면서 '오..? 효과 있네?' 하면서 혼자 뿌듯해했습니다.. 허허 

(사진으로 비교해보니까 전후 차이는 거의 없었지만 말이죠.. 하하하..ㅎ)

 

저는 앞으로도 한 달 사용에서 멈추지 않고

메디큐브 에이지알 기기 고장 날 때까지 쭉 쓸 거예요!

안 쓰는 것보다는 낫겠죠?!!!

 

그럼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 달 후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