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

내돈내산 / 에이딕트 잇더피치, 더퍼스트 솔직후기 / 향 표현, 향수 추천

by ZE:ON 2021. 12. 31.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에이딕트 오드 퍼퓸 잇더피치와 더퍼스트를 구매했어요!


제가 평소에 최모나님의 유튜브를 보는데
최모나님이 에이딕트의 향수를 몇 번에 걸쳐 극찬을 하더라고용!
그래서 너무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에이딕트 X 최모나" 마켓을 열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이번 마켓에서는 다양한 구성이 있었는데
저는 잇더피치 1개 + 더퍼스트 1개 이렇게 해서 80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에이딕트

22일 날 주문해서 27일 날 받았습니다!

도착 도착!

제가 주문한 에이딕트 잇더피치, 더퍼스트가 들어있었고
사은품으로 솔리드 퍼퓸 테스터, 이너 마스크, 에이딕트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에이딕트 잇더피치입니다!

최모나님이 원래 향수를 안 좋아하는데 잇더피치의 향을 맡아보고
너무 좋아서 향수를 쓰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향이 너무 좋아서 먼저 에이딕트에 연락해서 마켓 하고 싶다고 제안했대요!

아니~ 이렇게 말하는데 어떻게 안사고 배길 수가 있겠어요~~
그래서 저도 사게 되었습니다 껄껄..ㅎ

또로로로
잇더피치 등장이요


제품을 사면 제품설명서가 같이 오는데
거기에 있는 조향 노트를 통해
향수에 새겨진 숫자만으로도 향을 연상할 수 있대요
이렇게요 ↓

가장 상단은 탑노트 701
7번 프루티노트, 01번 애플
중간은 미들노트 703
7번 프루티노트, 03번 피치
하단은 베이스노트 201
2번 우디노트, 01번 샌달우드

그리고 제가 맡은 잇더피치의 향은,
물복숭아 과육의 향처럼 느껴졌습니다
또는 물먹은 복숭아 향
저는 이렇게 느껴졌어요!
싸구려 복숭아 향은 아니에요
하지만 생각보다 평범한 복숭아 향의 향수라고 느껴졌습니다
(주관적 의견)

그리고 이건 에이딕트 더퍼스트입니다
최모나님의 말에 따르면,
최모나님은 잇더피치로 입문하고 더퍼스트로 정착했다고 했어요

아니~ 이렇게 말하는데 이것 또한 어떻게 안사고 배길 수가 있겠습니까 (ㄒoㄒ)

또로로로록
더퍼스트 등장


더퍼스트의 향은
탑노트 601
6번 시트러스 노트, 01번 베르가모트
미들노트 412
4번 플로랄 노트, 12번 일랑일랑
베이스노트 103번
1번 애니멀 노트, 03번 머스크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가 맡은 더퍼스트의 향은,
묵직한 머스크 향이 고급스러우면서 관능적인 느낌이에요
그리고 시트러스의 향이 있어 마냥 묵직하지만은 않고 살짝 상큼(?)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뭔가 일 잘하고 옷 잘 입고 처음에는 다가가기 어려운데 막상 다가가면 사람 괜찮은,
그런 사람한테서 날 것 같은 향이에요 (주관적 의견)
더 퍼스트 정말 제 취향 저격했어요 짱짱 (^O^)

그리고 에이딕트 향수의 특징이 있다면,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워터 베이스 타입의 향수예요
그래서 층이 분리되어있어요
사용 전에 흔들어서 섞어주셔야 합니다
또한 워터 베이스 타입의 향수라서 피부, 머리, 옷 등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흔들어주세요!


흔들면 이렇게 섞여요
사용 전 꼭 흔들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에이딕트 오드퍼퓸 잇더피치, 더퍼스트 향기 좋습니다!
하지만 유튜버가 그렇게까지 극찬할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그리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머스크향과 시트러스향 좋아하는 분은
더퍼스트 마음에 들어 하실 거예요!

또한 여러 후기를 찾아보면 잇더피치의 향이
고급스러운 복숭아향이다, 성숙한 복숭아향이다 등 다양한 후기가 있지만
그럼에도
"나는 복숭아와 이미지가 안 맞는다" 하는 분은
잇더피치 말고 다른 향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