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야기

내돈내산 / 메디큐브 에이지알 후기 / 효과, 원리, 전후비교

by ZE:ON 2021. 11. 20.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제가 메디큐브 에이지알 내돈내산 리얼 솔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얼마 전에 한 뷰티 유튜버의 영상을 보는데
팔자주름하고 불독살에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가 있다길래 진짜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살까 말까 계속 고민하고 있었어요..!
근데 이번에 유튜버 희재님께서
에이지알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에이지알 X 희재 마켓을 연다는 소식을 듣고
마켓이 열리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에이지알 X 희재 마켓에서
에이지알 본품, 거치대, 에이지알 부스터젤 2개 구성으로
145000원에 판매해서
원래 가격에서 62%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메디큐브 에이지알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배송이 왔어요!

 

사은품 핸드워시

그리고 이건 메디큐브 자사몰에서
12만원 이상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워시입니다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따란~!

에이지알 완전체 두둥!

충전 케이블도 같이 와서 걱정 안해도 된답니당

여기서 잠깐~!
간단하게 에이지알의 효능과 원리에 대해 설명하자면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중주파 기기
중주파는 피부 속 근육을 움직이게 해 탄력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것 보세요!!
에이지알의 중주파가 근육을 움직이게 해서
가만히 있어도 움직여요!

움찔움찔움찔


드.디.어 이제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사용 전 사진입니다

창피하니까 작게..

제가 사진에 표시한 곳이 팔자주름과 불독살이라는 곳이에요
저는 비대칭 얼굴로 인해
사진의 왼쪽 얼굴 팔자주름과 불독살이 더 고민이었어요

저는 확실한 비교를 위해
얼굴 왼쪽에만 10분 에이지알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에이지알을 얼굴에 처음 댔을 때
릿릿한 느낌 때문에 놀랐어요!


전후 사진 갑니다!

차이를 느끼시겠나요.........?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그으음 갸름해진 것 같기도 하고..
변화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 허허...
팔자주름하고 불독살은 1회 사용으로는 변화를 못 느꼈습니다
1회 사용만으로 변화를 바라는 건 양아치겠죠?
앞으로 꾸준히 써보려고요!

유튜버가 사용 후 바로 효과가 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그 기대에 살짝! 못미쳤던 것 같습니다..ㅠ
하지만! 사용 후 얼굴이 사아아알짝 당겨진 느낌이 나는 걸 보니
꾸준히 사용한다면 효과를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관리하는 거 좋아하는 분이나,
얼굴쳐짐, 얼굴윤곽 관리하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랑 같이 꾸준히 쓰면서 효과봅시당!

그럼 저는 한 달 후에 에이지알 변화 후기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첫 글이었던
메디큐브 에이지알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달 사용 후기│전후비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벌써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사용한 지 한 달이 되었어요! 저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쓰고 진심으로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에 꾸준하게 사용했습니다 첫 주는 주6일을 사

zeon-olg.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