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내돈내산 / 니케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사용후기 / 찐추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NK-02

by ZE:ON 2022. 9. 3.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제가 최근에 구입한 찐추천템!
“니케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구입 및 사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평소에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요즘따라 뒷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예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 엄청하다가
(조금 비싸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미뤄왔던
니케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를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저는 네이버 스토어 NEEKE에서 구매했습니다

NEEK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쓸수록 커지는 편안함 'NEEKE'

smartstore.naver.com

니케 마그네틱 거치대 중
가성비 제품이라고 소개되어있는
NK-02를 샀습니다
그리고 제가 살 때 할인하고 있어서
354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제 아이패드는
에어 4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예요
거치대도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선택했습니다!


짜잔!
하루 만에 배송되었어요!

니케 마그네틱 거치대는
거치대와 육각렌치 두 종류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마그네틱 거치대 옆에 놓여있는 건
후면 부착 마그네틱입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후면 부착 마그네틱(9.7인치 이상용)을
추가 구입했습니다(+1900원)


⭐️중요! 부착위치 확인하기⭐️
회전축이 중앙보다 위에 올라와 있는 상태에서
카메라는 위로 오게
아이패드를 부착하셔야 합니다

안 그럼 아이패드가 잘 안 붙어요..
아이패드 떨어지면 맴찢..!


저는 평소에 이렇게 생긴 케이스를 끼고 다녀서
니케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에
부착할 때는 케이스를 벗기고 사용합니다


아이고오오!!!
너무 예쁘다!
아이패드 거치대 하나 샀을 뿐인데
맥북 장만한 너낌쓰~
만족도 최상상상👍🏻


니케 아이패드 거치대에 부착한 뒷모습이에요
깔끔하기도 하여라~


자력 테스트도 해봤어요
세게 흔들어도 말짱합니다~!


그리고 거치대에 부착하고
아이패드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흔들림 테스트도 해봤어요
흔들리지 않고 아주 딴딴하게 받쳐줍니다!


책상 위에 올려서 봐도 예쁘다..🥹

구매하기 전에는 거치대가 비싸게 느껴져서
구매를 망설였었는데
막상 구매하고 나니까
(비싸다고 느끼는 건 여전하지만)
만족도 최상입니다!
후회 없는 소비였다!


아! 그리고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 적어보아요
저는 구매하기 전에
‘거치대가 조금 낮지는 않을까, 높이 조절되는 NK-22 제품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을 했었어요!
근데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까
높이 조절 안 되는 NK-02 제품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NK-22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한 NK-02 추천입니다~!
(주관적)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구매 고민하고 계신 분은
배송도 빠르고 디자인도 깔끔한
니케 아이패드 마그네틱 거치대 추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