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팔라고 어플 후기 / 기프티콘 싸게 사는법, 돈 아끼는 어플 추천

by ZE:ON 2021.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최근에 치킨이 먹고 싶은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을 순 없을까 생각하다가
팔라고라는 어플을 사용해봤습니다!
팔라고는 안 쓰는 기프티콘을 사고파는 어플이에요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소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라고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먼저 팔라고 어플에 들어가서 가입하고 사용하면 됩니당


저는 뿌링클 치킨이 먹고 싶어서
검색창에 BHC를 검색했어요


올라온 여러 상품들을 보고
저는 동그라미 친 상품이 할인율도 가장 높고
제가 원하는 치킨의 기프티콘이어서 저걸로 선택했습니다!


상품을 선택하고 들어가서 구매하기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보유 캐시나 마일리지가 없다면
충전하기 버튼 눌러서 충전하면 됩니다



캐시 충전은 신용카드 충전간편 계좌이체가 있어요

신용카드 충전3만원 이하의 충전금액은 수수료가 없습니다
3만원이 넘는다면 충전금액의 3% 수수료가 있어요

간편 계좌이체로 충전을 하면 충전금액 상관없이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있대요


저는 15000원 정도 신용카드 충전하고 사용했습니다
충전 완료 후 사용할 캐시에
해당 상품 가격을 적고 결제하기 누르면 끝이에요!


그럼 바로 팔라고 어플 안에 있는 채팅방으로
구매한 기프티콘이 와요!

이용안내에도 쓰여있듯이,
가급적 기프티콘을 먼저 사용하시고
구매확정 버튼 누르세요!!!

저는 BHC 홈페이지에서 기프티콘으로 주문 완료하고
구매 확정했습니다!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입해서 뿌듯했어요 >_<

뿌링클 냠냠냠

사용방법도 쉽고 돈도 아낄 수 있는
팔라고 어플 추천입니다!
그렇지만, 항상 안전거래 주의하면서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