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광교 레스토랑 투섹션 후기 / 수원, 광교, 기념일, 분위기 맛집

by ZE:ON 2022. 3. 14.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얼마 전에 수원 광교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투섹션에 다녀왔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투섹션을 찾는데
저는 조오오금 헤맸습니다 후후..ㅎㅎ

근데 인터넷에서 많이 본 꽃장식 입구를 보고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투섹션 도착~


가기 전에 미리 예약했더니
나란히 앉아서 밖을 볼 수 있는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저는 방문하기 5일 전쯤에 예약했습니다


자리가 너무 좋았어요 ❤(⸝⸝⸝°⁻̫° ⸝⸝⸝)


그리고 매장의 중앙에는
큰 샹들리에가 있었어요!
이것도 투섹션의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데
한몫하는 것 같습니당


메뉴를 주문하고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맛은 평범했어여~


따란
메뉴 나왔어요!

이번에 방문해서 볼로네제 파스타(19000원)랑 버섯베이컨리조또(1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예요
맛은 평범한 토마토소스의 파스타였어요

그리고 기억에 남는 건
일부러 덜 익힌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면이 조금 덜 익은 느낌이었어요..헷!

그 외의 별다른 특징은 잘 모르겠고
평범한 볼로네제 파스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같이 주문한 버섯베이컨리조또예요
이것도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한 평범한 리조또 맛이었숩니닷..!

이것도 밥이 덜 익은 느낌이었어요..
파스타면도 그렇고 밥도 그렇고
둘 다 덜 익은 걸 보니
일부러 덜 익힌 건가..(?)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섹션 총평은(매우 주관적)
맛은 평범했어요!
그렇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았습니다!
분위기 맛집 인정 탕탕탕!

수원에서, 광교에서
기념일에 갈만한 음식점,
분위기 좋은 음식점 찾고 있다면
투섹션 한번 가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