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안성 베이커리 카페 79파운야드 / 크로플, 케이크, 유럽식 카페

by ZE:ON 2022. 2. 19.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민트색 외관이 눈에 띄는 카페

79파운야드 후기 가져왔어요~

79파운야드는 체인점이에요
그중 저는 79파운야드 안성 아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카페 건물 뒤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외관이 민트로 되어있어서 멀리서 봐도 눈에 띄어요


낙낙낙~!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너무 예뻐요.. 마치 유럽 카페에 온 것 같은 너낌이에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지만 크로플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음료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번에 방문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모카 5000원
더티 초코 크로플 5000원
크림치즈 브라우니 6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실내가 인테리어가 유럽여행 갔을 때 봤었던
영국 카페의 느낌이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더티초코 크로플에 시그니처라고 쓰여있어서
더티초코 크로플을 골라봤어요!
맛있는 초코로 코팅되어있는 크로플 맛이었어요
모든 크로플은 맛없을 리가 없쥬~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건 크림치즈 브라우니예요
저는 꾸덕! 꾸덕한! 브라우니 좋아하는데
여기 브라우니 적당히 꾸덕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는 평범했습니다


카페에 있는 동안 베이커리류 포장해가는 분도 있고
손님도 적당히 많았습니다!

79파운야드는 카페 외관도 예쁘고 내부도 예쁘고
디저트류도 맛있었어요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케이크와 크로플을 더 먹어보고 싶습니다~!

안성에서, 안성시내 근처에서, 카페 찾고 있는 분
또는 유럽 분위기의 카페 찾고 있는 분은
79파운야드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