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수원 보영만두 북문본점 후기 / 솔직후기, 주차

by ZE:ON 2022. 4. 2.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한 달 전쯤 다녀온 보영만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카카오TV에서 했던
“맛집의 옆집”이라는 방송을 보고
보영만두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가봤습니다!

주차는 화홍문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장과 보영만두와의 거리는 걸어서 5분 정도 걸렸습니다


보영만두에 도착하니까
유명한 맛집답게 웨이팅 줄이 있었어요!

줄이 많이 길지는 않았고
웨이팅은 15분 정도 했습니당


저는 이번에 방문해서
고기 찐만두(6000원)
군만두(7000원)
중간 쫄면(7000원)
김밥(3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보영만두 메뉴판~


주문하자마자! 바로!
세팅과 동시에 쫄면이 나왔어요!
진짜 엄청 빨랐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음식들도 바로바로 나왔어요


유명한 보영만두 쫄면!
과연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쉐끼쉐낏


와.. 일단 너무 매웠습니다..!
저는 중간 쫄면으로 주문했는데
매웠어요..!!

톡 쏘는 매운맛이
저한테는 그닥.. 흠..
맛있는 매운맛으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중간 쫄면의 매운맛이
불닭볶음면과 비슷하거나 아주 조금 약하게 느껴졌어요
근데 보영만두의 중간 쫄면은 조금 속이 쓰리게 매웠습니다 헥헥

만약 보영만두에 간다면
안매운쫄면으로 드세요~!

전체적인 쫄면의 맛은 그냥.. 그냥.. 네..
그랬습니다..!


가게 이름이 보영만두인 만큼
만두 정말 기대했습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길래 보영만두가 이렇게 유명할까
너무 궁금했어요!!

보영만두의 군만두 맛은
맛있었습니다
근데.. 여기 만두가 특별히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주관적)
평범하게 맛있는 군만두였습니다


그리고 그냥 궁금해서 시켜본 김밥


이것도 구냥.. 김밥..
김밥천국 김밥 같은 맛
굳이 안시켜도 될 듯해요ㅎㅎ


마지막으로 고기 찐만두!
이것도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고기 찐만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영만두 총평은!
(매우 매우 주관적인 의견)
저는 한번 가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맛집이라고 소문난 거에 비해
제 입맛에는 맛집인지 잘모르겠..어요..

그렇지만 보영만두 궁금하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