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예삐플라워아울렛 다녀왔어요 / 용인 남사화훼단지, 내돈내산, 가격, 유칼립투스 폴리안, 식물쇼핑

by ZE:ON 2021. 11. 29.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에게 선물로 줄 화분을 구매하기 위해

용인 남사화훼단지에 다녀왔습니다!

 

남사화훼단지에는 많은 꽃집이 있는데

저는 몇 개월 전 방문한 적이 있던 

예삐플라워아울렛에 또 방문해서 구매했습니다

 

(예삐플라워아울렛 간판을 찍는다는 걸 깜빡했어요.. 아직 블로그 초보인가 봐요..ㅎㅎ)

 

주차는 예삐플라워아울렛 앞에 넓게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무료예요!

 

예삐플라워아울렛 안으로 들어가면 식물이 정말 많아요!

 

 

초록초록한 식물뿐만 아니라

꽃 종류도 많아요!

 

열매가 달린 것도 있었습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서 뭐를 골라야 하나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몇 개 후보를 뽑아봤어요

 

첫 번째 후보 아레카야자 

가격 10800원

 

두 번째 후보 몬스테라

가격 7200원

 

세 번째 후보 유칼립투스 문라군

가격 37000원

(가격이 비싸서 탈락)

 

네 번째 후보 유칼립투스 폴리안

가격 12600원

 

다섯 번째 후보 아레우카리아

가격 10800원

아레우카리아는 크리스마스 트리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식물이더라고요..!

그래서 곧 크리스마스이니까 후보에 넣어봤습니다!

 

저는 이 중에 유칼립투스 폴리안으로 결정했습니다!!

 

집에서 분갈이를 하실 분은 식물만 사가셔도 돼요

저는 분갈이까지 해서 가져가기 위해 화분을 골랐습니다

 

화분 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있어요

 

저는 그중 이 화분으로 골랐습니다!

가격이 4000원인데 너무 괜찮지 않나요?

 

화분 고르고

분갈이 하고

마지막으로 계산하러 가면 끝이에요!

분갈이하면서 직원분에게 

식물에 대해 물어보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짧게 유칼립투스 폴리안 키우는 법에 대해 설명하면,

유칼립투스 폴리안은 키우기 쉬운 화분은 아니라고 하셨고

물은 듬뿍 7일~10일에 한번 주라고 하셨습니다!

 

분갈이 마치고 완성된 화분

 

쨔란~~!

 

 

분갈이하면 가지고 가기 좋게 랩으로 감싸주세요!

 

그리고 계산서를 받아서 

계산하면 식물 쇼핑 끝입니다-!

 

이번에 저는 유칼립투스 폴리안 12600원

화분 4000원

화분 받침대 700원

분갈이 비용 3000원

이렇게 해서 총 20300원 결제했습니다!

예쁘고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뿌듯해요

٩(^‿^)۶

 

차에 싣고 안전벨트 채워서 이동하는 동안 움직이지 않게 했어요

 

그리고 친구네 도착했는데 

친구가 정말 마음에 들어 해서 다행이었어요!

만족스러운 식물 쇼핑이었습니다!!

 

친구네 도착한 유칼립투스 폴리안
내돈내산 유칼립투스 폴리안

식물 구매하실 분들 용인 남사화훼단지에 방문하셔서

저렴하고 예쁜 식물 구매하세요!

방문해보시는 거 왕왕추천입니다!!

예삐플라워아울렛도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