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내돈내산 / 수원역 맛집 추천 화양가옥 찐후기 / 피자맛집, 수원 데이트 맛집, 수원역 술집

by ZE:ON 2022. 1. 29.
728x90

안녕하세요 ZE:ON입니다.

 

최근 수원역 근처에 위치한
화양가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화양가옥의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이고
3시~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래요

 

 

화양가옥은 음식점이기도 하면서 술집이기도 해요
날이 풀리면 밖에 앉아서 술 마셔도 좋을 듯합니다!

 

 

내부는 개화기 컨셉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번에 방문해서
콰트로치즈 피자 8900원
루꼴라 체리토마토 피자 8500원
갈비 토마토 파스타 18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피자 가격이 저렴한걸 보니
작은 피자일 것 같다고 생각해서 피자 두 개 시켰어요!

 

메뉴 나왔습니다!

 

 

갈비 토마토 파스타예요!
일단, 갈비가 야들야들 맛있었어요!
그리고 갈비와 토마토 파스파가 함께 어우러지는 조화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콰트로치즈 피자입니다


여러분..!! 화양가옥 피자 진짜 맛있어요!!

저랑 친구랑 한입 넣고
감탄했습니다..( ˃̣̣̣̣o˂̣̣̣̣ )


화양가옥 피자의 특징은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는데
크림치즈 머선일이에요? 맛있다..
도우와 그 위에 올라간 토핑 그리고 크림치즈의 조화가
최고예요ㅠㅠ

 

 

다음으로 루꼴라 체리토마토 피자입니다

 

근데.. 방울토마토가 영어로 체리토마토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알았습니다ㅎㅎ

메뉴명에 체리토마토라 쓰여 있길래 체리도 들어가는 음식인 줄 알았지 모예요.. 핫..ㅎ!


아무튼!

이것 또한 말모말모~!
방울토마토와 크림치즈, 루꼴라의 조화
존맛탱입니다..!

화양가옥 피자 맛집이에요!

 

 

정말 맛있었는뎁.. 또 먹고 싶다...

쩝...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둘이 가서 피자 두 개와 파스타 하나는 양이 조오오금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다 먹었습니다~! 


수원역 근처 화양가옥 총평을 말씀드리면,
분위기도 괜찮고
파스타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고
추천입니다!
화양가옥의 피자에는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크림치즈 좋아한다면 화양가옥 피자 충분히 맛있다고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수원역 근처 음식점 찾고 있다면
여기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